instagram facebook
닫기


상품 Q&A

뒤로가기
제목

답변드립니다.

작성자 아이오랩(ip:)

작성일 2023-03-22 17:21:37

조회 3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 안녕하세요 아이오랩 입니다.


고객님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
전화량 폭주로 전화가 지연되고 있으며 ,


업무시간은 오전 11시~13시 

               오후 14시30분~18시 입니다.


업무시간중 전화 주시면 해당건 빠른 처리 드리겠습니다


감사합니다


-


[ Original Message ]

아이화이트 이용 하다 물이 부족한 거 같아 물충전 하였는데

몸통 중간 부위에서 물이 leak 가 심하게 일어 나서 다시 

세팅 하고 물을 붓고 전원을 눌렀으나 계속해서 "물 부족"

이라는 빨간색 문자만 깜박 거리네요. 


뭐가 문제인지 A/S 접수처 : 1668-1581 은 계속 전화 해도

(업무 시간 중인데도) 업무 시간이 아니다는 메세지만 나오고....


도대체 어디에서 A/S 상담을 받을 수 있나요? 


구매한지도 얼마 안됬는데....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
위로가기